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는 No More Ransom 프로젝트의 파트너로 참여

어베스트코리아 2017. 5. 8. 19:17

Avast는 No More Ransom을 제휴 파트너로 가입하여 ransomware 피해자가 파일을 해독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ansomware는 PC, 모바일 및 심지어 Mac 사용자가 직면하는 가장 큰 위협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Avast는 No More Ransom에 가입하여 피해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몸값 지불없이 사이버 범죄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고도 랜섬웨어 피해자가 암호화 된 파일을 다시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o More Ransom은 4 개의 주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의 법 집행 기관의 지원을 받습니다.


Ransomware는 장치를 잠 그거나 파일을 암호화하여 사용할 수 없도록 만드는 맬웨어입니다. 그러한 장치 나 파일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몸값이 요구됩니다.  Ransom 금액은 다양하지만 평균적으로 ransomware 수요는 작년 한 비트 동전 (당시 약 500 달러)이었습니다. Ransomware는 일반적으로 피싱 전자 메일 또는 악용 키트를 통해 확산되며 소비자 및 비즈니스를 대상으로합니다.


No More Ransom은 2016 년 중반에 출범하였으며 현재 Avast에서 제공 한 6 개의 무료 해독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vast는 새로운 암호 해독 도구를 지속적으로 생성하며 무료 해독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ansomware는 사이버 범죄자들에게 유리한 사업이 되었습니다. 2015 년에서 2016 년 사이에 ransomware 공격이 105 % 증가한 것을 목격했습니다. "라고 Avast의 ransomware 암호 해독 도구의 공동 창작자 인 위협 연구소 팀장 인 Jakub Kroustek는 말합니다. "No More Ransom 프로젝트는 사용 가능한 무료 암호 해독 도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를 희망합니다. 지불 된 몸값을 낮출 수 있다면 우리는 ransomware가 사이버 범죄자들에게 덜 매력적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ransomware 암호 해독 도구는 파일을 릴리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Ransomware는 너무 성공적이어서 어두운 쪽의 네트워크에서 판매되기 때문에 기술적 지식이 부족한 해커도 ransomware를 구입, 변경 및 확산 할 수 있습니다. 즉, 매일 새로운 종류의 ransomware가 등장하고 암호 해독 도구가없는 스트레인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안전망의 역할을 할 수있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ransomware를 만났을 때 이를 보호하고 컴퓨터 나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파일을 정기적으로 백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