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Avast 백신의 핵심 보안 요소인 행동 감시는 사이버 보안의 가장 큰 예방입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17. 5. 2. 13:55

우리는 앞으로 많은 사이버 보안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Avast는 가장 강력한 보호 장치인 행동 감시를 탑재하였습니다.


이러한 보안에 관련된 기술은 직장, 학교, 가정에서 우리의 삶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보안이 없으면 우리는 거의 생산적이지 못하거나 삶에 가져 오는 이점을 누리지 못합니다. 악의적인 사람들이 수행하게 되는 행동 들은 다양한 장치나 수 많은 공격 경로를 사용하여  기술적으로 앞선 능력으로 우리를 공격하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곳에서 사이버 보안을 요구합니다. 


 이제 간단한 바이러스 백신 검사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최신 위협 탐지 시스템에는 구조 분석, 행동 검색 및 클라우드 기반 인텔리전스와 같은 핵심 프로세스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단순히 충돌이 없거나 가볍거나 빠르다는 이유로 백신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만, 그것은 큰 실수를 만들게 됩니다. 오진이나 오탐은 어떤 백신에서도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파일 삭제나 시스템 손상에 그치지만 사이버 공격을 적절하게 방어하지 못해 다가올 위험성에 대해서는 큰 자각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Avast의 행동감시(Behavior Shield)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악의적인 행동을 알려주고 그로인한 위험을 예방해 줍니다.

  • Avast 2017의 핵심 보안 기능은 4억 명의 사용자를 바이러스 및 인터넷 기반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Avast 2017의 가장 큰 차이점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기능 중 하나는 Behavior Shield라고 하는 새로운 구성 요소입니다.


멀웨어가 컴퓨터를 공격하기 전에 이를 인지하는 것이 보호에 가장 중요합니다. 기계의 모든 것이 특정 방식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무언가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면 Behavior Shield가 트리거됩니다. "Behavior Shield는 장치에서 실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의 동작 분석을 제공합니다. 모든 파일 시스템 액세스, 모든 레지스트리 액세스, 모든 내부 프로세스 통신 등이 포함됩니다. 클라우드의 엔드포인트에서 수신하는 다른 신호를 "커널화"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맬웨어 변종 군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른다해도 악의적인 행동을 밝혀낼 수 잇습니다.


Behavior Shield는 ransomware와 같은 특정 맬웨어 범주에 대해 강력함이 입증되었습니다. Ransomware는 사이버 범죄자가 사용하는 잘못된 지시 및 암호화로 인해 기존 방법을 사용하여 탐지하기가 극히 어렵습니다. 그러나 Behavior Shield는 모든 ransomware의 공통적인 동작을 탐지하고 PC에 깊이 자리 잡은 경우에도 악의적인 프로그래밍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발견되지 않은 모든 위협이보고되어 위협 데이터베이스에 추가됩니다.


이제 더이상 단순한 백신은 그 효용성을 잃을 수 밖에 없습니다. 4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Avast를 신뢰하시고 더 큰 사이버 위험에서 여러분 자신을 보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Avast 어베스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