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AVG 공식 인수 완료, 곧 AVG 제품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어베스트코리아 2016. 10. 14. 22:46

안녕하세요?


어베스트가 AVG 인수를 결정하고 본격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지난 9월 30일 인수를 완료하였습니다. AVG는 체코, 영국 등 다양한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사업을 진행해 왔습니다만, 이미 대부분의 인력을 어베스트 사무실로 인력 이동 배치를 마치었습니다.


이에 따라 조만간 어베스트코리아는 AVG 라이선스 제품을 공급할 준비를 마치고 어베스트와 AVG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어베스트는 AVG와의 통합 제품은 약 1년 정도 후에 출시할 예정이며 당분간 어베스트 및 AVG 제품 라인을 함께 시장에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어베스트에서 인수한 Remotium 모바일 기기를 위한 MDM 서비스 역시 저희 어베스트코리아는 공급 준비하고 있으며 영국 런던에 위치하고 있는 HMA VPN 서비스 (다양한 국가, 5만개 이상의 IP주소) 역시 어베스트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곧 공급할 예정입니다.


1년 이내에 윈도우(pc, 서버), MAC OS, 안드로이드 모바일 백신을 하나의 통합관리 서비스로 준비하고 있으며 모바일 백신은 무료 외에도  유료 버전으로 다시 공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리눅스의 경우 본사 개발팀과 단일 서비스 구성에 대한 논의가 있었는데 당분간은 단독버전으로 제공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어베스트와 AVG 제품, 그리고 새로 인수한 모든 제품 들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아래 이미지는 어베스트와 AVG 통합으로 인한 시장 규모에 대한 인포그래픽입니다.


감사합니다.


어베스트코리아 (주)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