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에 본사를 노트북 제조업체로 잘알려진 아수스(ASUS : http://www.asus.com/)는 최신 노트북 X 시리즈에 어베스트 시큐어라인 VPN 30일 평가판을 탑재하여 사용자 들에게 제공하기로 어베스트와 합의하였습니다.

 

아수스 노트북은 가장 인기있는 노트북 제조회사 중에 하나로 전세계를 대상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탑재로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에 시큐어라인 VPN을 탑재하여 공급하기로 하였습니다. 해커와 기타 취약점으로 부터 노트북 및 사용자를 보호하고 안전한 암호화 통신을 통해 정보보호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아수스는 어베스트 시큐어라인 VPN을 사전 탑재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본격적으로 어베스트 시큐어라인 VPN을 사용하려면 (주)소프트메일에서 운영하는 http://www.avastkorea.com 또는 http://www.secureline.co.kr 에서 시큐어라인 VPN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소프트메일은 어베스트 본사 보다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1년 동안 암호화한 안전 통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www.avastkorea.com/home-user/secureline.asp

 

 

 

작성 : (주)소프트메일 어베스트코리아 (http://www.avastkorea.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