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명이 사용하는 AVAST 안티바이러스 백신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어베스트 크랙버전 사용하시면 오히려 바이러스에 감염되므로 주의하세요

어베스트코리아 2015. 7. 27. 10:40

어베스트 유료 백신을 사용하고자 하는데 정식 라이선스 구매를 할 수 없는 경우 아직도 많은 분들이 크랙버전을 찾아 사용하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다들 아시는 것처럼 크랙버전에는 뒤따르는 위험이 있고 이를 감수하여야 합니다. 보안 위험이라는 것은 주로 이메일과 웹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크게 발생하는데 크랙버전의 경우 대부분 설치파일 안에 백도어나 애드웨어가 숨어있기 마련입니다.

 

최근 배포되고 있는 어베스트 크랙사이트 http://appnee.com/avast-all-security-products-universal-license-file-collection/ 에서 어베스트 인터넷시큐리티나 프리미어를 다운로드하여 크랙하는 경우 마찬가지로 RiskWar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할 크랙 사이트 :

 

http://appnee.com/avast-all-security-products-universal-license-file-collection/

http://free.appnee.com/avast-all-products-universal-crack-dll-patch-valid-till-2050/

 

 

바이러스토탈에서 본 결과 :

 

https://www.virustotal.com/ko/file/8d38e8c9ca04701b2d3acf0e24165d4abc22ff12345b8fb8e8d3975d1f355042/analysis/1437960419/

 

어베스트 백신은 이 크랙을 바이러스로 검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 파일에 포함된 Riskware.Win32.Zencrack 는 정식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원치않는 프로그램의 일종으로 애드웨어나 툴바를 설치할 수 있는 위험성을 내포함 불명확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크랙버전 사용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Riskware.Win32.Zencrack 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malwaretips.com/blogs/riskware-win32-infoleak-removal/

 

어베스트 무료 버전도 상당히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크랙버전 사용을 중단하고 프리버전으로 재설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베스트를 포함한 모든 보안 소프트웨어는 꼭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시는 것을 생활화하셔야 합니다.

 

 

작성 : 어베스트코리아 (http://www.avastkorea.com)